우선 파손된 제품을 받아보시어 불편하셨을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제품 교환 또는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신다면 원하시는 방식으로
문의게시판에 새로 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.
또한 빠른 처리를 위하여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파손된 제품의 사진을
[010-****-****]로 문자 전송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해당 이미지는 택배사에 택배사 과실파손 접수를 위한 제출 자료로 활용됩니다.
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우선 파손된 제품을 받아보시어 불편하셨을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제품 교환 또는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신다면 원하시는 방식으로
문의게시판에 새로 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.
또한 빠른 처리를 위하여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파손된 제품의 사진을
[010-****-****]로 문자 전송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해당 이미지는 택배사에 택배사 과실파손 접수를 위한 제출 자료로 활용됩니다.
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아이뽀 드림.